본문으로 바로가기

지난번 FC서울 티켓북 개봉기를 포스팅하면서

근데, 구매자 전원 홈경기 하이파이브/경기장 체험 프로그램 참가 기회 제공이라고 씌여잇는데 이거 뭐 어캐하는 거지..? 

꼬맹이 회원들 대상으로 하는 건가.. 궁금쓰 라고 썻던 과거의 나...


이전포스팅보기 : 

2019/08/22 - [취미기록공간/데이트 : 축구관람, 전시회] - FC서울 티켓북 개봉기



스플릿 이전 마지막 홈 경기(FC서울VS상주)에 [FC서울 티켓북 이벤트]를 실시한다는 문자를 받았다. 

너무 기쁘고 너무 행복하고 너무 흥분되는데 너무 속이 상한다.



홈경기 체험 & 하이파이브 행사는 

라커룸, 감독실, 그라운드 견학을 하고 선수단 환영하고 선수단과 하이파이브하는 일정이다.

선수단 환영하는 시간에 선수들과 싸인받기, 사진찍기등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한다.

이게 진짜 덕질완성이지 뭐야. 


내 축구덕질은 애기수준인데 지금까지의 덕질활동을 생각해보면 팬사인회당첨으로

내 유니폼 백넘버에 대문짝만하게 오스마르 사인을 받았고, 양팔에는 이명주선수와 송진형선수의 사인을 받았고,

승리 하이파이브 이벤트에 한 두번 참여한 정도(?)랄까?


이번에 가면 그라운드도 밟아보고, 오스마르선수랑 사진도 찍고싶고,

다른 선수들 사인도 유니폼에 받고싶은데 . . . .


나 못간다....

진짜 이게 일정이 리얼인가요?

12시 40분까지 상암에 가려면 유치부 예배랑, 청년부예배를 모두 빼먹고 가야 한다. 

가뜩이나 이번주는 유치부랑 청년부에서 내가 해야하는 일도 있는 주간임..ㅠㅠ


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남치니만 보내려 한다.

나 안가면 안가겠다고 남치니가 계속 그러는데 

아니 축덕은 자기인데 왜 안간데 노이해. 

내가 남치니 상황이었으면 나는 혼자 호롤롤로 갈거임..


내가 하도 가라고해서

결국 남치니 혼자 가기로했는데 남치니 유니폼 = 머얀유니폼이라서

토요일에 유니폼 사러 같이 가기로했다 ㅋㅋㅋ


그 날 덕질계타고,

내 유니폼에도 사인 하나만 받아줬으면 좋겠다. 

양한빈키퍼 사인받으면 행복할 것 같음. 

아니면 조영욱선수나 윤주태선수나 주세종선수나 황현수선수나 감독님이나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(욕심부자)



아 가고싶다 나두 T. T 

함께뛰고싶다 서울 T. T